라인 - 네이버 라인이 아닙니다 곡면을 예쁘게 자를 수 있는 커터칼입니다
제조사
HARAC
제품명
ライン/Line
마우스형 커터 - 라인
라인은?
지금까지와는 다른 형태의 커터칼로 마우스와 사용방법이 매우 유사합니다. 버튼을 누르고 미끄러지듯 라인을 이동시키면서 원하는 모양을 그려주면 모양 그대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.
독특한 커팅방법의 비밀은 회전식 칼날에 있습니다. 힘이 들어간 방향으로 커터날이 자동으로 회전하여 따라오므로 자르고자 하는 방향이 바뀌어도 손목을 비틀 필요가 없습니다. 손목이나 어깨에 무리가 가지않게 사용할 수 있어 작업에 따른 스트레스를 크게 줄여줍니다.
신문이나 잡지를 스크랩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고 학교, 유치원 등에서 선생님들의 수업준비시 활용한다면 업무능률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.
라인의 이전 이름은 '종이 자르는 벌레'
제조사인 HARAC는 1933년 창업한 가위 전문 제조사입니다. 본 제품은 2005년 개발되어 '紙キリムシ(종이 자르는 벌레)'라는 이름으로 발매되었으나 2008년 HARAC의 다른 제품들과 색상을 통일하며 '라인'이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하였습니다.
실제로 제품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볼 수 있는 동영상입니다.
버튼을 누르고 마우스를 움직이듯 이동시키면 원하는 모양으로 자를 수 있습니다.
기존의 커터칼로 복잡한 모양을 자르려면 손목이 아플 정도로 힘을주고 비틀어야 했지만 라인이라면 그 자세 그대로 손목에 무리 가지 않게 작업이 가능합니다.
현재는 4가지 색상의 제품이 판매되고 있습니다.